Action Writer

샤오미 마사지 건 3세대 MEAVON 왜들 이래? 본문

카테고리 없음

샤오미 마사지 건 3세대 MEAVON 왜들 이래?

다름의 미학 FAITH_BOOK 2020. 8. 29. 23:35
반응형

 대륙의 실수라며 혜성처럼 등장한 샤오미에서 3번째 마사지건을 출시하고 너무나 핫핫하길래 대체 왜 그런지 오늘은 좀 알아보도록 할까 해요. 


 많은 분들이 직구로 구매하고 있는 샤오미 마사지건 3세대인 MEAVON은 큐텐에서 직구로들 많이 구입하시더라구요. 기존 안마기들에 비해 가볍고 다른 작업과 동시에 편안하게 멀티플이 가능한데다 파워가 엄청나서 시원함이 장난이 아닌 장점이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충전거치대'가 아닐까 싶습니다. 사용하고 난 뒤에 충전 거치대에 꼽아두기만 하면 자연스럽게 충전이 되기 때문에 거치대 겸 충전. 별도의 선 정리도 필요 없고, 충전을 위해 똥꼬에 뭔가를 꼽아야 하는 그런 구닥다리스러움이 없어서 만족도가 업업 됩니다.

 별도의 가방이 제공 되지만 거치대가 있기 때문에 가끔 여행(피곤함이 예상되는)갈 때가 아니라면 거의 거치대에 꼽혀 있는 경우가 많지 않을까 싶어요. 

 마사지건 헤드는 기본으로 4개가 들어있습니다. 테즈와 제품은 6개가 들어있고, 별도의 헤드 3개를 구입하면 최대 9종류의 헤드를 호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만 막상 사용한다면 거의 한가지로 사용하게 될 가능성이 90% 이상입니다.

 무게는 약 1.1kg정도로 엄청 가볍고, 한 손으로 쥐기 편해서 그립감도 좁고, 당연히 사용도 편리합니다.

 진동은 5단계로 조절이 되어 강도 조절이 다양하고, 5단계는 생각하시는 것 이상으로 강할 수 있어요.

 퍼펙트건으로 구입하면 9단계까지 강도 조절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디자인은 손기름이나 얼룩이 묻지 않는 매트한 디자인이어서 더 좋기도 합니다.

 배터리는 2,600mAh로 대용량이라서 안마하는데 전혀 부족함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반응형
0 Comments
댓글쓰기 폼